2013학년도 2학기 정시 모집 시간제등록생의 여러분의 합격을 축하드리며
수강신청 및 등록기간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합격자발표 : 2013. 7. 24(수) 10시
*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 : 2013. 7. 24(수) 10시 ~ 7. 31(수) 17시
* 학번발급 : 등록금 납부 후 바로 발급
* 개강 : 2013. 9. 2(월)
* 수강정정기간 : 2013. 9. 2(월) 9시 ~ 9. 6(금) 17시
1. 수강신청
1) 수강신청학점 : ~ 최대 12학점
2) 수강신청방법
① [입학사이트]→[시간제등록생]→[나의 원서관리]→[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를 클릭
② [개인정보를 입력]→[지원서 재확인]→[수강과목 선택/확인]→[등록금납부]
2. 등록금 납부안내
① 신용카드 결제 (무이자할부없음)
② 무통장(가상계좌) 입금 : 수강신청 후 개인마다 부여된 개별계좌로 무통장 입금
- 교재 구입은 개강 후 수업계획표 확인 및 과목 공지사항 확인하시고 구입하시면 됩니다.
보훈대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