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2학기 정시모집에 지원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를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니 기한 내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분 | 일정 |
---|---|
합격자발표 | 2014. 7. 23. (수) 10시 |
수강신청 및 등록금 납부 | 2014. 7. 23. (수) 10시 ~ 7. 30. (수) 17시 |
학번발급 | 2014. 8. 29. (금) |
개강 | 2014. 9. 1. (월) |
수강정정기간 | 2014. 9. 1. (월) 9시 ~ 9. 5. (금) 17시 |
* 추가합격자 발표 : 2014. 7. 31(목)
* 추가합격자 등록기간 : 2014. 7. 31(목) 17시 까지
- 교재 구입은 개강 후 수업계획표 확인 및 과목 공지사항 확인하시고 구입하시면 됩니다.
구분 | 내용 | 비고 | |
---|---|---|---|
결제기간 | 2014. 7. 23. (수) 10시 ~ 7. 30. (수) 17시 | ||
등록금 | 입학금(200,000원) + 수업료(학점당 70,000원) | ||
납부 방법 | 신용카드결제 ㆍ무이자 할부 없음 | ㆍ여신전문금융업법 정책에 따라,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중단 [개정 2012. 12. 22] | |
무통장입금 | 수강신청 후 개인마다 부여된 개별 가상계좌로 무통장 입금 | ㆍ타인 명의로 입금 시 학교로 전화연락바람 ☎051) 320-2074 |
첨부파일확인하기↓
(신편입생) 수강신청길잡이2014-2.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