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산디지털대학교입니다.
"지정한 프로토콜이 지원되지 않아서 파일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URL열기] 대화상자에서 "http:"나"rtsp"등의 다른 전송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파일을 여세요" 라는 메시지가 뜨는 경우이신거 같습니다.
이럴경우는 다음의 조치사항을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연결' 에서 'LAN 설정' → 자동구성 메뉴에서 "자동으로 설정검색" 이 체크되어 있다면 체크를 풀어준다.
2. 1번과 같은 사항에서 해제되어 있거나 해제했는데도 에러가 난다면 미디어 플레이어의 "도구" → 옵션의 메뉴에서 "네트워크 텝에서 프로토콜 "UDP"의 체크를 지워준다.
3. 아래의 스트리밍 프록시 설정 → "구성"의 단추를 누른 후 프록시 설정을 "웹 브라우저 프록시 설정사용" 에 체크하고 적용을 누른다.
이렇게 해 보신 뒤에도 계속해서 오류 메시지가 뜰경우 051-320-1919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Q&A는 로그인 하신 뒤 나의학과로 가시면 질문답변란이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