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본문 바로가기

부산디지털대학교

메인메뉴

  • SEARCH
    BDU 검색
    # 개강 # 공동인증로그인 # 스마트인증로그인 # 수강 및 출석 # 실습 # 장학 # 사회복지현장실습 # 실시간 비대면 수업 # 장애학생지원센터 # 교내전화번호 # 새내기 심리검사 # 부전공 및 복수전공 # 융합전공 # 지능형학습시스템
    검색닫기
  • ENG

대학소개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교내뉴스

2023년 하계 교직원 연수회

  • 등록일 : 23.08.25
  • 조회 : 4638

부산디지털대학교, ‘2023년 하계 교직원 연수회’ 가져



부산디지털대학교는 2023년 8월 23일(수) 본교 콘서트홀에서 박동순 동서학원 이사장과 최원일 총장을 비롯한 전체 교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3학년도 하계 교직원 연수회를 가졌다. 1부 개회예배에서 이준행 교목은 2023년 동서학원의 표어인 ‘일어나라, 여호와의 영광이 내 위에 임하였음이니라’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하였다.



2부 교직원 연수회는 박동순 이사장의 특강에 이어 최원일 총장님의 2023학년도 2학기 업무 추진 방향 및 각 부서의 주요 업무보고 순으로 진행되었다. 



박동순 이사장은 ‘사명감과 공동체 정신을 겸비한 BDU’ 라는 라는 주제로 그리스도의 정신은 창조의 정신이고, 개척자의 정신이요, 공동체의 정신임을 강조하면서 어려운 시기일수록 그리스도의 정신을 가슴에 새기며, 사명감과 공동체 정신을 겸비한 교직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기를 당부하였다. 또한 설립자  장성만 박사가 그리스도 정신으로 동서학원을 비롯한 3개 대학을 설립하신 건학이념을 강조하며, 미래 한국을 선도해 나갈 인재를 배출하는 데 전 교직원이 협심하여 한 마음으로 전심전력을 다 하길 당부하였다.

 


최원일 총장은 사이버대학을 둘러싼 여러 환경 변화와 위협 속에서 우리 대학이 나아가야 할 방향으로 학습자의 접근성과 선택지 확대를 위한 제도개선, 지역사회 협력강화 및 외국인 유학생 유치를 통한 입학자원의 확보, 우수한 콘텐츠 제작 노하우의 공유 및 확산을 통한 콘텐츠 품질 개선 등 각 부서 간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합심하여 한 단계 도약하는 BDU가 되자고 독려하였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