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사의 “크롬” 브라우저의 업데이트에 따라 일부 학생분들이 학습관리시스템(LMS)에서 시험/퀴즈 응시 시, 답안지 저장이 안되는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원활한 시험 환경을 위해 아래와 같이 해결방법(캐시 삭제)을 안내하오니, 시험/퀴즈 응시 전 반드시 캐시 삭제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최근 캐시 삭제를 하였더라도, 다시한 번 캐시삭제를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더보기] 메뉴 클릭 후, [설정] 메뉴 선택
2. 좌측 메뉴 중 [개인정보 및 보안] 클릭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메뉴 클릭 후, 기간을 “전체기간” 설정 한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 실행
3. 브라우저를 종료 후, 다시 LMS에 접속하여 로그인 하면 로그인이 됩니다.
※ “엣지(Edge)” 브라우저 캐시 삭제 방법
-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더보기] 메뉴 클릭 후, [설정] 메뉴 선택
- 좌측 메뉴중 [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 클릭 후 검색데이터 지우기에서 지움 항목 선택 클릭.
시간 범위를 모든 시간으로 변경 후 지금 지우기 버튼 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