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적정정은 기간 이외에 절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성적정정'은 성적채점시 오류(점수 오기(誤記), 자료누락 등)로 발생하는 성적오류를 정정하는 것을
말합니다. 학생의 개인적인 성적에 이득을 얻기 위한 방법이 아님을 알려드리며, 성적정정을 위한 교수자와의 커뮤니케이션에 있어서도 조금 더
숙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문의기간 및 최종정정 완료일
① 정정 문의기간 : 2014. 6. 24(화)10시 ~ 6. 26(목)
② 최종정정 완료일 : 2014. 6. 27(금) 17시2. 열람방법 로그인
>> 학생지원시스템 >> 성적확인 및 강의평가
반드시, [강의평가]를 종료 후 성적확인이 가능합니다.3. 정정방법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수강과목 >> 강의실 내
질문답변 에서 담당 교수자에게 문의 ⇒ 담당 교수자가 정정 (
확인 후 충분한 정정사유와
근거가 있을 시 가능)
※ 담당 교수자 메일주소 확인방법 : 수강과목 >> 강의계획
>> 강사소개
4. 출석미달
① 출석미달 확인은[강의진도]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② 전체 수업의 3/4 (75%) 미만인 자는 출석미달로 인해
학점을 미취득(F)한 것으로 처리가 됩니다.
③ 출석미달에 대한 최종 결정은 강의가 종료되는 시점에 확정이 되며, 시험(중간,
기말고사)은 출석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 출석률 계산법= (출석인정 받은 강의개수 / 총 강의개수)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