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2024 부산디지털대학교 가을소리음악회 개최
부산디지털대학교(총장 최원일) 제20대 총학생회는 지난 11월 9일(토) 본교 콘서트홀에서 “가을음악회 : 고운날 고운소리 마음을 노래하다”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음악회는 총학생회장의 개회사로 막을 올렸으며, 이어진 최원일 총장 축사에서는 “바쁜 학업과 일상 속에서도 이번 행사를 준비한 학생들의 헌신과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음악회를 통해 학생들이 소중한 추억을 쌓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1부 무대는 피아니스트 윤재웅의 연주로 시작되었다. 윤 피아니스트는 섬세하고 감동적인 연주로 가을의 서정과 감성을 깊이 있게 전달하며 청중을 매료시켰다. 그의 연주는 콘서트홀에 따뜻한 울림을 선사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2부는 성악 무대로 이어졌으며, 테너 정필윤, 바리톤 이승우, 소프라노 이치유가 무대에 올라 성악곡과 대중가요 등 다양한 음악을 선보였다. 이들은 탄탄한 실력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청중을 사로잡으며 공연장을 감동과 환희로 가득 채웠다.
행사에 참석한 한 학생은 “학우들과 함께 캠퍼스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어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고, 특히 성악가들의 무대가 인상 깊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가을음악회는 단순한 음악 공연을 넘어, 음악을 통해 소통하고 마음의 여유를 찾는 계기가 되었다. 행사는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함께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