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동계방학기간 중 집중휴가기간 및 근무시간 조정 안내 |
동계방학기간 중 집중휴가 및 근무시간 조정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사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집중휴가기간 : 2022.12.29(목) ~ 12.30(금), 2일간
- 행정사항 : 집중휴가 실시 기간 중 전 교직원의 휴가로 인한 학사업무 및 일반업무 불가
※ 전화상담은 그 외 기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동계방학기간 중 근무시간 : 09:00 ~ 15:00
- 시행기간 : 2023.01.02(월) ~ 02.10(금)
- 행정사항 : 해당기간 동안 전 부서 및 학과사무실 15시까지 근무
※ 부서 및 학과사무실 15:00 ~ 18:00까지 당직근무 시행 (토요일 09:00 ~ 17:00 / 대표전화 051)320-2000)
- 15시 이후 유선상담 시, 부서/학과사무실별 당직자가 상담하므로, 문의에 따른 해당 업무 담당자와 상담이 힘들 수 있어, 가급적 근무시간(09:00~15:00) 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3. 기타사항
1) 집중휴가기간 및 방학간 근무시간 외 유선상담 통화연결이 어려울 시에는 학교 전체 질문 답변 메뉴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 커뮤니티 – 학교질문답변)
2) 각종 증명서 발급(우편, 팩스민원)은 근무시간 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인터넷증명 24시간 발급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