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홈 입학안내 입학절차

입학절차

 




    1. 온라인 원서작성 사이트 접속



      휴먼서비스 대학원 홈페이지 [입학지원서 작성] 클릭



    1. 유의사항 확인



      인터넷 원서 접수 유의사항 확인



    1. 온라인 입학지원서 작성(입력)



      공통사항


        • 모든 입력사항은 제출서류와 일치

        • 인터넷 입력내용은 사실과 달라 발생할 수 있는 불이익은 본 대학원에서 책임지지 않음


      전형방법 선택

      일반전형, 특별전형, 정원외전형 선택


      기본사항 입력

      성명,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E-mail, 자택 및 직장 정보, 병역 및 장애 사항 입력


      사진등록

      규정된 사이즈로 등록 (Upload) 할 것 → 입학 후 학적부 사진으로 적용됨



        • 최근 3개월 이내 반명함판 사진 3*4Cm 기준

        • 저장시 JPG파일로 저장

        • 해상도 최소 400dpi 이상

        • 사이즈는 390*475 (가로*세로) 이상 픽셀

        • 파일크기 2MB 이내


      학력사항

      출신대학교명 및 대학원명, 전공명, 졸업 및 졸업예정 입력


      지원경로

      광고매체 및 주변권유 입력(해당자만)


      지원서 입력하기

      [지원서 입력하기] 클릭해서 지원서 제출


      학업계획서 입력

      자기소개(경력 및 특기사항 포함), 지원동기, 향후 진로 및 연구분야 등 입력



    1. 전형료 결제




        • 결제방법 :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등

        • 전형에 발생되는 소요비용(전형료)은 환불되지 않으나, 고등교육법 시행령 제4조의3에 따라 남는 전형료는 응시자에게 반환함

        • 전형료 결제 후 수험번호 부여되면 정상적으로 원서접수




    1. 증빙서류 제출



      제출서류

      증빙서류 (자세한 사항은 모집요강 참조)


      제출방법

      아래의 주소로 등기우편 발송 또는 방문제출

      (47011) 부산광역시 사상구 주례로 57 부산디지털대학교 5층 입시홍보처


      유의사항


        • 구비서류가 미비된 경우 접수하지 않음

          증빙서류 원본 제출로 사본 제출시 미제출로 간주됨

        • 마감일까지 접수하지 않은 증빙서류는 무료처리함

        • 각종 입학관련 증빙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1. 서류도착 확인




        • 등기우편 발송자인 경우 서류도착은 홈페이지 [나의 원서관리-나의지원정보확인]에서 확인

        • 우편배달사고 등 기타 사유로 미도착시 불이익이 발생할 경우 본 대학원에서 책임지지 않음




    1. 서류합격자 발표



      본교 홈페이지 [서류 합격여부확인]에서 주민등록번호와 이름을 이용해 합격여부를 확인



    1. 면접고사



      본 대학원에서 오프라인 면접



    1. 합격자발표



      본 대학원 홈페이지 [최종 합격여부확인]에서 주민등록번호와 이름을 이용해 합격여부를 확인



    1. 등록 및 학번부여




        • 가상계좌 입금 또는 신용카드 결제

        • 등록금(입학금+수업료) 납부 후 학번이 부여됨




    1. 수강신청 및 개강




        • 등록금 납부자는 학번확인 후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

        • 수업개시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평점
담당자 :
전화번호 :
최근업데이트 :
2015-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