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시각미디어디자인학과
본문 바로가기

logo 시각미디어디자인학과

BDU 검색
# 교육과정로드맵 # 강좌체험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 컬러리스트(산업)기사
검색닫기
사이트맵 아이콘

학생활동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BDU 시미디 자취방 모임 (220716)

  • 2022-10-20
  • 관리자
  • 536

안녕하세요? 학우님들!

작고 소중한 첫 방학은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은 시미디 자취방 모임이 있었던 날입니다.

이번 모임은 온라인으로 진행되었고, 디자인그램 게시판에 올라온 ‘GOOD&BAD디자인’에 대해 교수님과 함께 서로의 생각을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 자취방 모임에 참여하면서 단순히 ‘예쁘다’라는 생각에 멈췄던 디자인을 왜 우리가 그렇게 생각할 수 있었는지 디자인 속 디테일들을 하나하나 분석을 해보면서 우리 주변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디자인들에서도 많은 점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중간중간 디자인과 관련하여 궁금했던 점과 제가 현재 따로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대해 교수님께 조언을 구하기도 했습니다!

  

근래 디자인이란 참 알면 알수록 어렵고 보면 볼수록 과연 무엇이 더 좋은 디자인인지 판단하기 어려워 개인적으로 생각이 많았었는데 오늘 나눈 이야기들과 교수님의 조언을 통해서 생각과 마음을 다잡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자취방에 참석하지 못한 학우님들도 주변에서 ‘GOOD&BAD디자인’을 만나게 된다면 언제든지 디자인그램 게시판에 부담없이 올려주세요:)

공유해 주신 만큼 얻어 가는 것도 분명 있을거라 자부합니다!

  

다음 시미디 자취방은 8월 둘째 주 토요일인 13일에 문을 활짝 열 예정입니다.

자세한 일정은 카톡으로 공지드릴 것이며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학우님들이 참석하여 제가 얻었던 좋은 것들을 함께 얻어 가셨으면 합니다!

  

더운 여름,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즐거운 방학기간 잘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