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교목실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BDU 검색
# 채플 # 교목칼럼 # 기독동아리B.C.C
검색닫기
전체메뉴

사역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교육목표
채플

우리 BDU 채플(Chapel)은 동서학원의 설립자 장성만 목사(1932-2015)의 건학이념을 따라 기독교 중심의 교육의 구현을 위해 학기 중 매주 수요일 오전 9시로 정한 시간에 우리 대학의 영적 발전소인 대학교회로 정한 장소에서 가장 좋은 것으로 드리는 예배입니다.
총장과 교목, 그리고 모든 교직원이 함께 하나님 앞에 나와 우리를 하나님과 이웃을 위해 마음껏 봉사할 수 있는 진리의 말씀과 찬양, 그리고 교직원이 준비한 멋진 순서를 따라 서로 섬김으로 함께 합니다.
교수선교위원들의 기도와 섬김, 교수들의 정직한 고백과 함께 드리는 대표기도, 모든 교직원, 부서, 기관들의 특별순서, 그리고 이웃의 아름다운 분들을 초청하여 함께 드립니다. 맥추감사, 부활절, 추수감사절, 성탄절을 비롯하여 채플에 오신 우리 모든 교직원들에게 좋으신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기쁨을 경험하고 누리고 있습니다. 또한 동서학원과 이사장을 비롯한 섬기는 모든 분들, 재학생, 그리고 그 가정과 일터, 졸업생과 이웃, 나아가 나라와 세계를 위해 마음껏 축복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드리는 채플에 좋으신 하나님의 은혜를 기대하며 오늘도 채플로 하나님과 함께 합니다.

학생 채플

채플 1, 2(교양선택)으로 진행하며 전 학년이 채플1,2를 교양선택으로 들음으로 건학이념인 기독교정신을 공유하며 Blended learning으로 한학기에 한 번 off-line 채플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