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본문 바로가기

부산디지털대학교

메인메뉴

  • SEARCH
    BDU 검색
    # 개강 # 공동인증로그인 # 스마트인증로그인 # 수강 및 출석 # 실습 # 장학 # 사회복지현장실습 # 실시간 비대면 수업 # 장애학생지원센터 # 교내전화번호 # 새내기 심리검사 # 부전공 및 복수전공 # 융합전공 # 지능형학습시스템
    검색닫기
  • ENG

대학소개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교내뉴스

부산디지털대학교 제19회 학위수여식 거행

  • 등록일 : 23.02.13
  • 조회 : 1912

부산디지털대학교 제19회 학위수여식 거행



본교 제19회 학위수여식이 2월 11(오후 3시 미래관 글로벌 컨벤션홀에서 졸업생 및 재학생 등 400여명과 내외 귀빈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기도연혁 및 학사보고학위수여상장수여졸업식사격려사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대학원 24명 학부생 718명 총 742명의 학생들에게 학위가 수여되었다.


부산디지털대학교 제19회 학위수여식


최원일 총장은 졸업식사를 통해 졸업생이 이 자리의 주인공이라고 하며 축하를 전하고 그 동안의 사랑과 정성으로 응원해준 가족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매사에 긍정적이고 감사의 태도를 견지하라고 당부하며졸업생들의 앞날에 하나님의 은총과 인도하심이 늘 함께 하기를 기원하였다또한모든 BDU교직원들이 졸업생들의 발전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부산디지털대학교 제19회 학위수여식


특히 장제국 동서대학교 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그 동안의 학업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고 동서학원의 건학정신인 기독교 정신을 강조하며 졸업 후에도 사랑과 봉사 정신을 실천하는 사람이 되기를 격려하였다.




19회 학위수여식은 졸업생들의 그동안의 노력과 성취를 격려함과 동시에 학업의 종착점이 아닌 더 나은 앞으로를 위한 새로운 출발임을 되새기는 자리가 되었다.


부산디지털대학교 제19회 학위수여식, 일시: 2023년 2월 11일(토) 15:00, 장소: 미래관 글로벌 컨벤션홀, 여러분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여러분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부산디지털대학교. 졸업을 축하합니다!


꽃길만 걷자. 너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부산디지털대학교 졸업생들의 학위취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부산디지털대학교 제 19회 학위수여식 보러가기

상단으로 이동